Tattertools 또 업그레이드

태터툴즈 1.1의 기본 플러그인인 EAS-Eolin Antispam Service가 스팸 필터를 제대로 못하나 봅니다.

매일 스팸 트랙백을 지우는 노가다를 했으니까요.. 오늘 스팸을 지우다 문득 새로나온 EAS plus를 설치하고 나서는 관리자 페이지 센터 홈에 필터된 개수까지 보여주는 성실함을 보이네요… 2시간만에 60개 필터링 ..

태터툴즈 1.1.0.2가 나왔길래 업그레이드 해줬습니다.

대화에 참여

댓글 8개

  1. 그러게… 스팸 지겹다.. 근데 유독 Gears of War 글에 스팸 트랙백이 달리는 이유는 뭐야..
    이 문자열을 찾아서 오나.. 쩝

    오늘에야 알았는데.. comgosu.net 에 있는 내 블로그에 로그인 하면 comgosu.net 의 모든 블로그에 자동으로 내 아이디가 반영되어서 답글달때 이름, 암호, 홈페이지를 입력할 필요 없다는것…

  2. tracking 된다는게 뭐야?
    설마 댓글 알리미를 말하는건 아니겠지..

    “벅(buck)은 포커게임에서 패 돌리는 사람(딜러)을 가리키는 표시. 누가 딜러인지 다툼을 피하기 위해 쓰였다. 19세기에는 칼로 주로 표시를 해뒀는데 당시 칼자루는 사슴의 뿔(buck’s horn)로 된 게 많아 줄여서 그렇게 부르게 됐다. 누군가 딜러가 돼 패를 돌리고 나면 그는 벅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준다(pass the buck). 이 말은 후에 ‘책임을 전가하다’는 의미로 전용됐다.

    일본 원폭투하 등 역사적 결정을 많이 했던 해리 트루먼 전 미국 대통령은 책상에 ‘The bucks stop here’란 말을 써놓은 것으로 유명하다. 벅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않겠다는 것, 즉 자신이 모든 책임을 지겠다는 의미다.”

    이제야 알았다..ㅋㅋ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