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tertools 1.1.3 transition

앞으로 tattertools의 많은 변화를 암시하는 1.1.3 버젼이 나와서 적용해 보았습니다.

– 태터툴즈 1.1.3 이후 태터툴즈는 텍스트큐브로 명칭이 변경되며, 기존의 태터툴즈는 “TTXML을 통하여 데이터  상호 교류를 추구하며, 그 데이터에 대한 소유권이 원 저작자에게 있고 저작자가 원할 경우 언제든지 해당 창조물의 소유권을 포기하는 서비스들 및 프로그램의 총체로 정의됩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eedlworks의 inureyes님의 “Needlworks, S2 및 프로젝트 태터툴즈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슨말인지는 대충 짐작이 갑니다.
링크를 따라가 읽어보시면 좋은 생각인거 같습니다.  

1.1.3에 스킨매니져 플러그인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매번 태터툴즈 사이트에서 스킨 다운받고 압축 풀고 다시 tar로 압축해서 서버로 올리고 다시 압축 풀고 했던 일들이 클릭 한방에 해결되니 빨리 만들지 하는 생각마져 듭니다.
이 사이트처럼 다중 사용자 모드에서는 스킨의 추가 삭제가 남발할 우려도 있어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리자->플러그인 에서 스킨 매니져 플러그인을 ‘사용’으로 하시면 스킨 매니져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현재 설치된 스킨과 태터툴즈 사이트의 스킨 자료실의 스킨을 볼 수 있으며 웹 상에서 가져오기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